화성산업,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 10월 분양

인쇄

전용 73~84㎡ 657가구

화성산업은 다음달 인천 중구 영종하늘도시 A43블록에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을 선보인다.

지하 2층, 지상30~39층 건물 5개 동에 전용면적 73~84㎡ 아파트 657가구가 들어선다. 주택형별로 전용 73㎡ 150가구, 84㎡A형 310가구, 84㎡B형 197가구 등이다. 모든 가구가 전용 84㎡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교통여건이 괜찮다. 서울역~인천국제공항 간 공항철도를 이용할 수 있고, 인천국제공항까지 KTX로 연결돼 있어 이동이 편하다. 올해 3월 개통된 공항철도 영종역은 영종하늘도시와 서울을 연결하는 거점역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천공항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등이 인근에 있다. 

생활이 편리할 것 같다. 단지 앞에 중심상업지구가 있다. 단지를 둘러싼 근린공원엔 영종하늘도서관이 있다. 영종1동 주민센터(예정), 영종파출소, 진로마트, 롯데마트 등이 가깝다. 인근에 하늘초, 영종초 등이 신설될 예정이다. 단지 남쪽에 대규모 해안테마공원인 씨사이드파크가 있다. 

주변에 개발호재가 적잖다. 최근 영종하늘도시 내 점포 겸용 단독주택지와 상업용지가 높은 경쟁률로 분양이 완료됐다.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스테츠칩팩코리아 공장증설, BMW 드라이빙센터, 파라다이스시티 등 개발이 추진되고 있다.
 

일대서 가장 높은 최고 39층 아파트


일대에서 가장 높은 39층으로 지어져 탁 트인 조망권을 확보했다. 35만㎡ 힐링공원이 단지를 둘러싸고 있다. 이 공원엔 자연휴양림·산림욕장·숲속운동·발원분수·암석원·피톤치드길·전망데크·파고라 등이 마련돼 있다. 단지 안엔 힐링공원과 연계한 테마조경을 선보인다. 주차장은 100% 지하에 마련해 지상은 공원같이 꾸며진다.

이 단지 최상층은 테라스와 다락방이 있는 펜트하우스로 지어진다. 알파룸과 펜트리 등을 선택해 들일 수 있다. 전용 84㎡A형은 4베이에 방이 4개이다. 모든 가구에 보조주방을 강화하고 주방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현관중문·하이브리드쿡탑·김치냉장고장·시스템 에어컨 등도 마련된다. 

화성산업은 2016년 주택도시보증공사 기업신용평가 및 건설공제조합 신용평가에서 최고등급인 AAA등급을 획득했다. 살기좋은 아파트 최우수상, 한경주거문화대상, 대한민국 토목건축기술대상 등 다양한 수상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다양한 개발계획이 가시화된 영종하늘도시에 자리한 이 아파트는 쾌적하고 편리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며 "차별화된 혁신설계와 공간구성으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 투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