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논현점, 리모델링관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인쇄

인테리어 꿀팁 주는 모델하우스·VR존 마련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 매장인 한샘플래그샵 논현점은 리모델링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샘 논현점 리모델링관에서는 부엌가구와 욕실은 물론, 붙박이장·창호·마루·도어·조명 등 기본공사에 필요한 자재까지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인근 아파트 평면을 그대로 옮겨놓은 모델하우스 2곳에 대한 관심이 높다. 결혼·이사·집꾸밈 등을 계획 중인 고객에게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실측 예약, 구매 시 사은품 제공


가상현실(VR) 속에서 인테리어를 체험할 수 있는 VR존도 관심을 끈다. VR존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가 반영된 4가지 스타일로 꾸며진다. 실제로 소비자가 사는 집을 기반으로 3D 모델로 구현한 가구를 VR 세상에서 설치해보면서 리모델링을 계획할 수 있다. 샘플·카탈로그 만 보고 공사를 진행했을 때 생긴 시행착오를 줄이고 통일성 있게 집을 꾸밀 수 있다.

실측·계약 때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도 관심을 끈다. 리하우스 패키지 품목 실측 예약 시, 프라이팬 3종을 증정한다(실측 이벤트). 리하우스 패키를 계약하면 최대 150만원 상당의 중문을 증정한다(계약 이벤트). 이밖에도 키친&바스 패키지를 구입하면 60만원의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해당 리모델링관은 한샘플래그샵 논현점(서울 강남구 학동로 148) 6~7층에 마련돼 있다.

▲ 한샘 논현점 리모델링관 모델하우스[사진 제공=한샘플래그샵 논현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