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플래그샵 키친&바스 분당점, 6월 특별 이벤트 실시

인쇄

발뮤다 가전·LED 마스크 등 풍성, 전시품 40% 할인 판매도

홈 인테리어 전문 매장인 한샘플래그샵 키친&바스 분당점은 6월 한달간 '상반기 결산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반기 마지막 이벤트인 만큼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사은품을 주는 행사다.

한샘 주방·욕실용 가구인 키친&바스를 산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준다. 700만원 이상 구매할 때 발뮤다 그린팬S 선풍기를, 1000만원 이상 살 때 발뮤다 에어엔진 공기청정기를 각각 증정한다.

'부엌·욕실·붙박이장' 트리플 패키지를 구매하면 더 큰 혜택을 준다. 트리플 패키지를 사면 발뮤다 인기 가전(금액대별 상품 상이), 붙박이장 수납 정리함 패키지 등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를 증정한다.

상담, 견적 등 무료 진행


전시된 욕실 제품 40% 할인 행사도 큰 관심이 기대된다. 하이바스 3 삼면경 타입(420만→252만원), 하이바스 5 브론즈경(350만→210만원) 등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한샘플래그샵 분당점은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 합리적 가격의 '한샘유로', 곰팜이·미끄럼 등을 최소화한 '신소재 바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붙박이장·현관장·마루·중문·도어·창호 등 인테리어 제품도 판매한다.

전문 키친 디자이너가 집 구조·가족 구성원·생활 패턴 등을 상담하고, 각 공간에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맞춤 제안해준다. 홈페이지에 예약 후 방문하면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 매장 관계자는 "모든 상담과 견적, 실측은 무료로 진행되니 부담 없이 문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하이바스 3(사진 왼쪽), 하이바스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