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자연 품은 ‘제주 더오름카운티원’ 분양

인쇄

한라산·함덕해수욕장 품은 배산임수 입지

청정 자연을 품은 제주도 조천읍에 제주 더오름카운티원이 분양 중이다. 성우건설㈜이 시공하고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는 이 단지는 제주시 조천읍 대흘리 1122번지 외 8필지에 들어선다.

지하 1층~지상 4층 16개 동, 전용면적 84㎡ 187가구의 공동주택이다. 주택형별로 84㎡A타입 24가구, 84㎡B타입 75가구, 84㎡C타입 88가구다. 단지 앞으로는 함덕해수욕장이, 뒤로는 한라산이 자리한 배산임수 입지에 자리한 게 특징이다.

생활하기 괜찮다. 제주공항과 신공항, 중산간도로, 남조로, 번영로 등을 이용하기 좋다. 인근에 제주시·도청, 조천하나로마트, 제주대학병원 등이 있어 이용하기 수월하다. 병설유치원이 있는 대흘초를 비롯해 조천중, 함덕중, 대기고 등이 밀집해 있다.

다양한 주택형을 선보여 선택 폭을 넓혔다. A, B타입은 판상형, C타입은 타워형 구조로 지어진다. A타입은 전 가구가 1층 테라스 하우스로 설계돼 전면 공간을 화단이나 정원 등을 활용할 수 있다. B타입은 가변 분리형 구조로 내벽력을 제외한 나머지 벽을 원하는 대로 설치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C타입의 경우 2면 개방의 타워형 구조로 조망·일조가 잘된다. 

제주 더오름카운티원 안에는 1㎞에 달하는 산책로가 개설된다. 피트니스센터와 노인정, 북카페, 어린이놀이터 등 다양한 주민편의시설과 동별 커뮤니티시설 공간이 제공된다. 주차공간은 법정주차대수 187대를 넘는 219대로 넉넉하며 전기차 충전소도 23대 설치됐다.
 
분양 관계자는 “제주도 천혜의 자연환경 한가운데에 놓여있어 조망권과 쾌적성을 확보한 것은 물론, 향후 투자 및 개발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제주 더오름카운티원 조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