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리하우스 수원점, 6월 발뮤다 공기청정기 증정 이벤트

인쇄

고객 맞춤 무료 상담 서비스도

한샘리하우스 수원점은 6월 한 달간 프리미엄 가전브랜드인 발뮤다 공기청정기·선풍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계절에 맞춰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꿔주는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샘 인테리어, 주방·욕실용 가구인 키친&바스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준다. 1000만원 이상 구매시 발뮤다 공기청정기를, 70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발뮤다 그린팬S를 각각 증정한다.

고객 맞춤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도 무료 제공한다. 인테리어 전문 디자이너가 국내유일 E0 이상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 한샘주방과 신소재 한샘바스 등을 3D 인테리어 설계 프로그램인 ‘홈플래너’로 생생하게 보여준다.

인테리어 전문가 상담도


홈플래너는 인테리어, 부엌, 욕실가구와 건자재를 가상공간에 설치해 볼 수 있는 한샘의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다. 시행착오를 줄이고 바로 견적을 뽑을 수 있어 편리하다.

인테리어 전문 직원이 집 구조, 가족 구성원, 생활 패턴 등을 상담하고, 각 공간에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추천해 준다. 한샘리하우스 수원점은 한샘 부엌·욕실부터 모든 건자재까지 홈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종합 홈 인테리어 매장이다.

한샘리하우스 수원점 관계자는 “6월 결혼을 앞두거나 집안 분위기를 바꾸려는 고객 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며 "이전에는 청소기 증정 이벤트를 열었지만, 올해는 유독 미세먼지에 대한 걱정이 커져 공기청정기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 한샘리하우스 수원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