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원건설산업, 전속 모델로 배우 장신영 발탁

인쇄

최근 주거 브랜드 '리치먼드' 론칭

종합 건설 업체인 태원건설산업㈜이 배우 장신영 씨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장신영 씨의 밝고 정직한 모습이 기업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는 설명이다. 

태원건설산업은 아파트·주택 등 주거 시설과 생활형 숙박시설, 상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건설 사업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다이아몬드처럼 빛나고 풍요로운 삶'이란 뜻이 담긴 주거 브랜드인 '리치먼드'를 선보였다. 태원건설산업은 올해 대전 봉명동 리치먼드 시티, 세종 고운동 리치먼드 힐 등을 분양할 계획이다. 특히 2018년 하반기는 충청권을 기반으로 주택부터 아파트, 상가에 이르기까지 사업 영역을 적극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태원건설산업 관계자는 "성실하고 바른 이미지로 화제가 되고 있는 장신영을 기용해 기업의 브랜드 입지를 더욱 굳힐 계획"이라며 "태원건설산업의 프리미엄 건설 브랜드인 리치먼드에 큰 관심 보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모델로 발탁된 배우 장신영은 SBS 예능 프로그램인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단란하고 행복한 가족생활로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받으며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 배우 장신영이 태원건설산업㈜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사진 제공=태원건설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