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고 교육의 모든 것 ‘2018 제2회 교육대전’열린다

인쇄

오는 10월 18~20일까지 3일 동안 킨텍스서 개최

교육부 인가 사단법인 한국초중고등학교교장총연합회가 주최하고, ㈜교육대전이 주관하는 2018 제2회 교육대전이 10월 18~20일까지 3일 동안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 9홀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국내외 교육 관련 기관과 기업 250개사 500여 부스가 ‘제 4차 산업 혁명 교육과 함께 동행하다’ 라는 주제로 열린다.  ICT의 융합으로 이루어지는 차세대의 인재상과 4차 혁명시대에 맞는 교육 트렌드를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마련된 행사다.

박람회 참가 대상 기업은 학교 건축물 내진 보강업체, 교육기자재 업체, 문구·의류·식품업체 등으로 다양하다. 

학교 건축물 내진보강업체 등 총출동


 박람회 개최 기간 중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는 대한민국의 교육을 책임지는 전국 초·중·고등학교 교장선생님들 전체가 한자리에 모여서 내일의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관련 직무 연수를 가지고 정보를 교환하고 교육발전을 위하여 상호간 토론과 토의를 하는 합동연수회를 열 예정이다.

이에 따라 이번 교육대전은 공교육과 사교육이 함께 미래를 책임질 우리 아이들을 위한 새로운 가치 창조에 기반을 구축하기 위한 전시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전국 초·중·고등학교의 학교운영위원회의 모임인 사단법인 전국학교운영위원연합회도 참여 의사를 밝힘에 따라서, 이번 전시회는 학교·학생·학부모 모두가 참여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전시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사 스타 강사 설민석씨 강의도 열려



이번 제2회 교육대전에서는 각각 18일과 20일 오후 3시 한국사 강의로 유명한 스타 강사 설민석 씨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전시회 참가 희망 업체는 오늘 9월 28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학부모·학생·교사ㆍ일반인 등 전시 참관 희망자들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educationfair.co.kr/)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