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슬 더퍼스트 2차(1116가구), 27~29일 사전 점검

인쇄

롯데캐슬 브랜드 가치 확인 계기

강원도 원주 롯데캐슬 더 퍼스트2차 9블록 아파트 입주자 사전점검이 지난 27~29일 사흘 동안 진행됐다.입주자 사전 점검에서 롯데캐슬 관계자들은 9블록 입주세대들이 입주 시 불편함이 없도록 보완조치 사항 등을 꼼꼼히 살펴보고 고객들의 의견을 들으며 완벽한 입주를 위해 힘쓰는 모습을 보였다.

9블록 입주자 사전점검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먹거리 제공과 버스킹 공연, 어린이 물놀이 시설 등 다양한 행사도 이어져 남녀노소 불문하고 축제의 분위기를 즐기는 모습이었다. 또 입주예정자들은 대단지의 넓은 동간거리와 롯데건설만의 특화조경은 물론 내부의 마감재와 평면에도 만족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였다.

▲ 아이들을 위한 ‘캐슬 키즈랜드’ 문화행사가 진행 중인 원주 롯데캐슬.



9블록 입주자 사전점검에 참가한 입주 예정자 강모씨(38·여)는 “원주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특화된 조경 시설, 커뮤니티 시설들로 역시 롯데 캐슬 아파트는 뭐가 달라도 다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6월부터 입주를 시작한 10블록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캐슬 키즈랜드’ 문화행사가 진행 중이어서 주변 아파트보다 경쟁력이 뛰어난 브랜드 아파트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는 평가다. 캐슬 키즈랜드에서는 볼풀장, 레고블럭, 영화상영, 체험학습, 물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원주에서는 최초의 단지내 문화행사로 아파트 입주민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롯데캐슬 더퍼스트 2차 관계자는 "어려운 주택시장 상황에서도 브랜드 아파트의 가치는 절대적 가치를 가질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 또 한번 원주에서 롯데 캐슬의 브랜드 가치가 돋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