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아리 상권 품은 서초동 노른자위에 ‘크로스 143 타워’ 상업시설 분양

인쇄

지하 2층~지상 5층, 69호실...교통 환경 우수

 서울 서초동 최고 수준 노른자 입지에 들어서는 ‘크로스 143 타워’가 분양중이다. 이 상업시설은 서초동 우성아파트 사거리 인근 옛 우성아파트 및 무지개 아파트 재건축 등으로 거의 최고 수준의 시세을 이어가는 중심지역에 자라잡았다.

이 상업시설 일대는 서초그랑자이, 삼성래미안 리더스원, 삼성래미안 에스티지 등 약 5500여 가구 대단지 아파트 고정 수요를 품은 항아리 상권을 형성하고 있다. 주변에 초·중고와 강남 업무 지역 등이 있어 소비 수요층을 흡수할 수 있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지하 2층~지상 5층, 69호실로 구성된다. 코리아신탁㈜이시행 위탁을 맡고 태왕건설㈜이 시공한다.

상가 지하 1층에는 강남에서 유일하게 온천수를 공급하는 고급 호텔식 여성 전용 스파시설이 입점하고 1층에는 대형 프랜차이즈 업체인 스타벅스가 계약을 완료했다. 3층 클리닉존은 완판됐으며 2층은 대형 프랜차이즈 F&B 업체와 현재 임대 협의 중이다. 4~5층에도 오피스 및 학원 등이 입점할 예정이다.  

▲ ‘크로스 143 타워’ 광역 조감도.



초저금리 시대를 맞아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강력한 부동산 대책으로 주택시장에서 오피스, 상가 등 상업형 부동산으로 유입되는 유동자금이 늘고 있어 코로스 143 타워 분양도 활기를 띠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지만 전통적으로 안정적인 상권이라고 평가 받는 강남, 서초지역에 관심을 보이는 투자자들이 많다"며 "코로스 143 타워에도 수요자 문의가 많다"고 전했다.

현재 JYP사옥 등 국내 일부 건물에만 설치된 에어솔루션 특화 시스템을 각 호실 전체에 제공한다. 에어솔루션의 신선한 공기 주입으로 상가 고객뿐 아니라 병원 환자, 학생에게도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치료 및 학습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교통 환경도 뛰어나다. 이 상가 바로 앞에는 버스정류장을 비롯해 지하철 2호선, 신분당선인 강남역이 도보 8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강남권 상업시설 중 큰 규모를 갖춘 주차공간도 설계돼 자가용 이용도 쉽다.

서초동 공인중개소 관계자는 “서초동 신규 중심권에 들어서는 이 상업시설은 탄탄한 수요와 주변 토지 공시지가 상승 등으로 미래 가치가 기대되고 뛰어난 상품성도 갖췄다”고 말했다.

홍보관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178 이즈타워 1층에서 운영 중이다.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