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생활권 ‘고양덕은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주상복합아파트 분양

인쇄

지하 3층~지상 25층 4개 동 규모...전용면적 84~135㎡ 366가구

삼정건설이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520-2번지 일원 (덕은지구 주상 1BL)에 짓는  ‘고양덕은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주상복합 아파트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5층 4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84~135㎡ 366가구로 구성됐다. 주택형별로 전용면적 84㎡ 204가구, 91㎡ 156가구, 126㎡ 2가구, 128㎡ 2가구, 135㎡ 2가구다. 지하 1층~지상 2층엔 이번에 아파트와 함께 공급되는 단지 내 상가 삼정그린코아&라이프몰이 들어선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고양 덕은지구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과 맞닿아 있어 서울 상암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는 곳이다. 

단지 앞 한강을 사이에 두고 기업 입주가 이어지고 있는 복합신도시인 강서구 마곡지구와 인접해 있다. 주변에 조성 중인 아파트단지가 자리잡게 되면 향후 이 일대는 대규모 신흥 주거지로 탈바꿈하게 된다.

신설 덕은역 (계획) 역세권…녹지와 수변 조화 이룬 아름다운 조망권



서울과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한 교통 여건도 갖췄다. 단지 인근을 지나는 공항철도, 경의중앙선, 지하철 6호선 환승역인 디지털미디어시티역 이용이 편리하다. 또 자유로와 제2자유로, 강변북로가 가까워 서울, 김포를 비롯해 고양 도심으로 이동이 쉽다.

주변 개발호재도 탄탄하다. 단지 앞에 광역철도 원종-홍대선(계획) 덕은역이 들어설 예정이다. 마포구와 영등포구를 잇는 월드컵대교가 준공을 앞두고 있고 서울문산고속도로도 조성될 예정이다.

▲ ‘고양덕은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광역조감도.


이와 함께 미디어밸리 복합타운사업과 수색DMC역세권개발 등이 이뤄질 계획이다. 쾌적한 주거환경 또한 고양덕은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의 장점으로 꼽힌다.

단지 주변에 월드컵공원, 하늘공원, 평화의 공원, 난지한강공원 등 녹지가 풍부하고 남쪽으로 한강이 위치해 있어 녹지, 수변과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조망을 누릴 수 있다.

인근 마포구에 위치한 메가박스와 홈플러스월드컵점, 월드컵경기장 등 생활 인프라 이용이 쉽다. 또 덕은지구 내에 유치원과 초등학교, 중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며 한국항공대와 국방대 이전 부지도 단지와 가깝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은평구 수색동 72-2번지에 11월 중 문을 열 예정이다.